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숙취해소를 위한, 각 나라별 독특한 해장음식은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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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하늘 작성일21-12-02 14:03 조회144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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숙취해소를 위한, 각 나라별 독특한 해장음식은?
<p>과음한 다음날, 알코올에 찌든 간을 달래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해장음식을 섭취하곤 하는데요, 우리나라에서 가장 선호되는 해장음식이라고 하면 콩나물국과 북엇국을 선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.&nbsp;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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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이처럼 많은 양의 술을 마신 다음날 해장음식을 찾는행동은 세계 모든 국가에서 똑같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, 과연 대한민국이 아닌 다른국가들은 어떤 음식으로 해장을 하는지 지금부터 재미있고 독특한 나라별 해장음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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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626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5.uf.tistory.com/image/228B223359701B27364F88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626" height="424" filename="1.ireland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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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숙취음식 : 베이컨, 소시지, 푸딩, 튀긴 토마토, 구운 콩, 소다 브레드로 구성된 전형적인 아일랜드식 아침식사</p>
<p><br /></p>
<p>전통적인 아일랜드식 아침식사는 혈당수치를 정상으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지만, 지방의 함량이 많다는 것은 옥의 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단백질과 비타민B 및 D의 상승을 위해 계란을 추가하는것이 좋으며, 튀긴 토마토는 요리시 비타민A와 C를 방출하기 때문에 숙취해소를 위한 훌륭한 선택이라고 합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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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599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4.uf.tistory.com/image/2393013359701B33023DCE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599" height="400" filename="2.russia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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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숙취음식 : 크바스(보리, 엿기름, 호밀로 만드는 맥주와 비슷한 알코올 성분이 적은 청량음료)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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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호밀에는 에너지를 생산하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숙취해소에 매우 도움이 되며, 크바스의 신맛에는 마그네슘, 젖산 및 아미노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알코올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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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629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1.uf.tistory.com/image/238DDA3359701B3E363995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629" height="429" filename="3.germany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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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숙취음식 : 롤 몹 (작은 오이와 양파가 담긴 절인 청어)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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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롤몹은 전해질이 풍부한 발효식품으로 손상된 간의 재생을 돕는 아스파라긴산과 메티오닌이 함유되어있습니다. 롤몹은 독일뿐만이 아니라 많은 유럽국가에서 숙취음식으로써 섭취하고 있습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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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695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4.uf.tistory.com/image/2515813359701B4936E779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695" height="442" filename="4.japan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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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숙취음식 : 우메보시 (매실을 소금에 절인 음식)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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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수분함량이 높으며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우메보시는 피로회복과 숙취해소를 돕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. 또한 이 음식은 알칼리성이어서 혈액의 산성도를 조절하고 균형감각 상실, 두통, 메스꺼움같은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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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630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21.uf.tistory.com/image/26393E3359701B55067E8B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630" height="431" filename="5.india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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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레몬물과 허브티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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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허브차에는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어 간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며, 섭취한 알코올 독소도 처리해 줍니다. 메스꺼움을 줄이기 위하여 생강이나 라벤더를 첨가하기도 합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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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618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10.uf.tistory.com/image/27A2533359701B61322A67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618" height="416" filename="6.france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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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숙취음식 : Cassoulet (돼지고기, 양고기등이 들어간 흰콩을 넣어 만든 스튜)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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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Cassoulet는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주는데는 도움을 주지만, 딱히 숙취해소에 도움이 될만한 성분이 함유되어있지는 않다고 합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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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625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10.uf.tistory.com/image/26CD9D3359701B6D3BB404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625" height="419" filename="7.mexico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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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숙취음식 : 멕시칸 새우와 조개 샐러드 또는 소내장+라임+양파+실란트 및 칠리페퍼로 만든 멕시코 전통 수프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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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신선한 해물과 양파, 고추 및 라임주스는 훌륭한 숙취 치료법으로, 클러치 성분은 피곤한 위를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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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626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24.uf.tistory.com/image/24D4693359701B78302896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626" height="422" filename="8.peru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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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숙취음식 : 세비체 (회처럼 얇게자른 해산물에 칠리, 양파, 고수풀등 넣고 레몬즙으로 재운 음식)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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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레몬의 비타민 C는 면역체계를 향상시키며, 신체의 알칼리성 수치를 조절해 줍니다. 또한 생선의 오메가3지방산과 비타민 B가 많기 때문에 메스꺼움과 두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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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 style="text-align: center; clear: none; float: none;"><span class="imageblock" style="display:inline-block;width:621px;;height:auto;max-width:100%"><img src="http://cfile30.uf.tistory.com/image/25DF2F3359701B84010F3A" style="max-width:100%;height:auto" width="621" height="423" filename="9.south africa.PNG" filemime="image/jpeg"/></span>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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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숙취음식 : 타조 오믈렛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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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p>타조알은 마그네슘과 철분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알코올을 분해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. 타조알은 일반적인 계란보다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이 더 적기 때문에 몸에 더 좋으며, 몸의 pH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프틱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.</p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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